리멤버 앱을 설치하고 오늘 가장 인기있는 글을 받아보세요
오늘 가장 인기있는 회사생활 소식을 받아보는 방법!

[공지] 금융/투자 전문가들만의 ‘전문가 토론' 개설

2021.10.27 | 조회수 208
커뮤니티 운영자
은 따봉
리멤버
안녕하세요. 금융/투자 커뮤니티 회원님들. 리멤버의 이멤버 대리입니다. 📬 금투 전문가 위한 새로운 뉴스 토의의 장 ‘전문가 토론' 오늘부터 금투 회원님들만을 위한 새로운 뉴스 토의의 장이 마련됩니다. 기존 기자가 전달하는 뉴스 기사나, 질문자-답변자가 만들어가는 뉴스 Q&A는 단방향, 양방향적 컨텐츠에 머물러 있죠. 2만5000명이 넘는 국내 금투인들이 모인 ‘전문가 토론'은 이 모두와 다릅니다. 전문성을 자랑하는 금투 회원님들만의 다양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들로 뉴스의 빈틈을 채워가는 ‘다방향적’ 뉴스 컨텐츠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 왜? → 함께 나누는 전문성! 최근 비트코인 ETF가 출범했죠. 비트코인 가격이 1만 달러를 간다 만다 하는데, 내 지식과 의견을 의미 있게 풀어놓을 데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포털 댓글은? 보고 싶지도 않네요. 얼마 전 트럼프 소셜 미디어를 스팩 기업이 사들였다는데 잘한 투자인지, 망한 투자인지. 업계 지인 말고는 얘기 나눌 곳이 없네요. 그렇다고 투자앱 종목 토론방에서? 별 가치가 없습니다. ‘전문가 토론'은 중구난방의 포털, 투자 토론방 교류와는 완벽한 차별화를 지향합니다. 전문적 식견과 진정성을 겸비한 리멤버 내 동료 금투 회원님들이 양질의 댓글을 남기면서, 모두가 함께 커리어에 필요한 전문성을 공유하고 키워가는 겁니다. 매일 쏟아지는 뉴스에 다른 금투 회원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내 생각은 이런데, 다른 회원들은 다르게 생각하지 않을까. 이것도 매번 궁금하셨을 겁니다. 이제 ‘전문가 토론'에서 이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저렇게들 생각하는구나’ ‘나만 모르고 있었구나' 눈이 뜨이는 업계 이야기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전문가 토론', 어떻게 하는 거야? 1.오늘 공유하고 싶은 뉴스를 게시글에 링크와 함께 올립니다. 2.본문에 해당 뉴스에 대한 요약/해설/관점 등을 제시합니다. 3.다른 회원님들은 댓글로 자신만의 의견을 남깁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이 담길 수 있겠죠. -기사가 못 전한 업계 내부 사정과 뉴스 뒷 이야기 -기사엔 없는 업계 전문성 -이 뉴스를 읽어내는 데 꼭 필요한 나만의 내공 📌 서로 근거 없는 비방은 지양합니다. - 2만5000여명의 금투 회원님들은 명함 인증을 통해 공인된 현직 전문가들입니다. 식견과 진정성을 겸비한 모두 소중한 의견들입니다. 함께 명함을 나눈 사이라 생각하시고 욕설 등 비방은 삼가해 주세요. 📌 신뢰를 담보할 수준 높은 소통을 지향합니다. - 리멤버는 전문적이고 업계 내공이 돋보이는 댓글 소통을 장려합니다. - 거짓이나 단순한 감정적 반응만이 담긴 댓글은 지양합니다. 명함을 내걸어도 부끄럽지 않을 수준의 소통을 만들어 주세요. 📌 여기서 소통을 잘하면요? - 매주 리멤버의 이멤버 대리가 베스트 소통을 ‘이멤버 PICK’으로 선정합니다. 매주 리워드(최대 5천원)가 주어집니다. - ‘전문가 토론’에서의 소통은 최우선으로 이멤버 PICK 선정 대상이 됩니다. - 여기서도 활발히 양질의 글이나 댓글을 남겨주세요.
첨부 이미지
3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