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일즈 선후배님들 막막한 부분이 생겨 같은 직종의 선후배님들께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3-4개월전에 IT 스타트업으로 오퍼를 받고 이직을 하게 됐습니다. SaaS나 구축기반의 솔루션을 세일즈 하고 있구요. 아무래도 서비스 비용이 적은 금액이 아니다(최소금액이 월 백단위에서 구축의 경우 억단위) 보니 중견기업이상 대기업급을 대상으로 세일즈를 진행하고 있는데, 막연한 콜드콜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네요. 회사에서 기존에 갖고 있던 명함을 더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싶은데, 혹시 컨택포인트를 잡는 방법이나 노하우처럼 말씀해 주실 수 있는 부분을 공유해 주시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존이 갖고있던 명함은 어떻게 활용하시나요?
21년 10월 21일 | 조회수 857
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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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
코알라라라
21년 10월 26일
지금 당장은 갖고있는 명함 활용보다는 마케팅 채널을 열어서 홍보를 통한 유입이 더 빠를 것 같습니다. 처음 해야할 일은 인바운드 통로를 마련하는 겁니다. 홈페이지 상에 대표번호나 채팅채널을 통한 리드 유입이 되도록 하는거요. 이게 일순위일 것 같네요. 그 후에 명함은 홍보활동을 할 시에 활용하면 좋겠네요. 세미나 또는 웨비나, 이벤트 행사 시 모객을 위한 콜 진행 이런것들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 당장은 갖고있는 명함 활용보다는 마케팅 채널을 열어서 홍보를 통한 유입이 더 빠를 것 같습니다. 처음 해야할 일은 인바운드 통로를 마련하는 겁니다. 홈페이지 상에 대표번호나 채팅채널을 통한 리드 유입이 되도록 하는거요. 이게 일순위일 것 같네요. 그 후에 명함은 홍보활동을 할 시에 활용하면 좋겠네요. 세미나 또는 웨비나, 이벤트 행사 시 모객을 위한 콜 진행 이런것들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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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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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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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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