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일즈 선후배님들
막막한 부분이 생겨 같은 직종의 선후배님들께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3-4개월전에 IT 스타트업으로 오퍼를 받고 이직을 하게 됐습니다.
SaaS나 구축기반의 솔루션을 세일즈 하고 있구요.
아무래도 서비스 비용이 적은 금액이 아니다(최소금액이 월 백단위에서 구축의 경우 억단위) 보니 중견기업이상 대기업급을 대상으로 세일즈를 진행하고 있는데, 막연한 콜드콜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네요.
회사에서 기존에 갖고 있던 명함을 더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싶은데, 혹시 컨택포인트를 잡는 방법이나 노하우처럼 말씀해 주실 수 있는 부분을 공유해 주시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존이 갖고있던 명함은 어떻게 활용하시나요?
2021.10.21 | 조회수 853
국구대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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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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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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