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기획한다는 것은
고객의 마음을 들여다 보는 것일까 vs 우리의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함인가
이 양날의 검(?) 아니.... 시소 위에서 항상 고민하다 보면
고객의 마음을 들여다 보고 알게 되는 것이 결국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함이라는 누구나 할 수 있는 생각과 소리를 하게 되지만,
결국 누군가는 어떨결에, 누군가는 운이 좋아서, 누군가는 매출을 끌어올리려다 보니 고객의 마음을 알게 되어서..
라는 이야기로 흘러 가기도 하는 것 같네요..
어떠신가요
상품기획의 자세
2021.10.14 | 조회수 816
셔틀버스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