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대놓고 말을 바꿔서
오히려 벙찌는 경우랄까요.
A가 좋다고 했다가 A를 하기엔 불가능한 B가 좋다고 하고.
갑자기 C가 튀어나왔다가 다시 A로...
이럴때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까요?
담당자가 이상한 건 아니고... 윗선에서 디렉션을 너무 이상하게 주는 것 같습니다. ㅠㅠ
자꾸 말을 바꾸는 클라이언트...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까요?
2021.10.05 | 조회수 758
알로하아로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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율라리
BEST그래서 저는 확인 메일로 꼭 남겨놓습니다. (팀원 꼭 참조할 것)
그래서 확인내용 공유드린다고 하며, 이후 내용 조정시 변경 불가능하니, 변경하기 원하신다면 꼭 00일 내에 변경내용 공유할 것을 부탁드린다고 하면 됩니다.
이후 변경 시 불가피하거나, 금액이 크게 추가된다고 하면 거기서도 신중히 고려하게 됩니다.
녹음이나 기록은 필수인 것 같아요.
2021.10.0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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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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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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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커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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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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