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이 일하고계시는 직장에선 휴가갈때의 룰이 어떠신가요?
1. 휴가결재를 올린다
2.상급자에게 언제 휴가를 하겠다고 구두보고를 하고 휴가결재를 올린다
저는 좀 길게 휴가를 쓴다거나 하는 부득이한 사안이 아니고 하루정도 휴가를 쓰는 일정을 굳이 구두로 보고하고 결재를 올려야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사실 제 위에 팀장이 있고, 저는 파트장인데 거의 20명 가까운 팀원들이 저한테 와서 얘기하고 또 팀장한테 가서 얘기하고 나서야 결재를 올리는게 좀 시간낭비같기도 하고
굳이 그럴 필요까지 있나 싶어요
본인의휴가 본인이 쓰는건데, 뭐 구두보고하는 과정에서 눈치주지야 않지만 절차가 복잡한게 휴가장려에도 그닥 도움되는거같지도 않고요
그냥 휴가결재만 올리면되는거 아닌가 싶은데ᆢ다른 곳에서는 어떻게 하시는지 여쭤보고싶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