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회사를 친형이름개인사업자를
내어 운영하여 2021년3월까지 회사를
운영하다.
정리 했습니다.
직원한명을고용하여 같이근무하다
매출이거의 없는 상태에다.
지출만 있고 수익은 아예 없어 계속대출만
받아 직원급여 만주다 4개월을 미지급하게
되어 계속 미루게 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이다보니 4대보험 신고도
못 하였구요.
나중 알았지만 직원은 타회사 법인대표도
겸임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회사에 중요한 인증도 누락시켜
보고도 안 하였고.
밀린 급여는 빠른시간내 지급해야되조
어찌됐든 근무를 했으니 아직 지급못한
제가 잘못이조.
그런데 그직원은 고용노동부에 신고 한다고
하여 직원 마음되로 하라고 했습니다.
직원을 고용하여 직원이 올린매출은
8개월간 2백만원 정도가 다이고 견적을
잘못계산하여 손해가 140 만원 났구요
그렇지만 직원이 출근하여 무얼 하는지도
모르고 출근 보고도 없구요.
직원 혼자 근무하다보니 무얼하는지도
모르고요. 답답한 심정에 두서없이
글 적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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