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상 뭐 보낼때마다 그러는 것 같은데 클릭율이 유일한 KPI인건지 고객의 실수를 유도하는 메시지가 너무 많네요 여기 기획방이라 마케팅하고는 맞지 않는 글일 수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실지 궁금해서여쭈어요
클래스101은 메시지 진짜 불쾌하게 보내네요
21년 09월 28일 | 조회수 1,248
스
스타와벅스
댓글 11개
공감순
최신순
문
문송함니다
21년 09월 28일
22 공감합니다. 이렇게 보내놓고 전환율 잘나왔녜 클릭수 잘나왔녜 하고 좋아할듯요.. 단기적인 효과가 있으니 이런걸 할테지만서도. 장기적인 고객 경험에선 정말 비추사례같습니다.
22 공감합니다. 이렇게 보내놓고 전환율 잘나왔녜 클릭수 잘나왔녜 하고 좋아할듯요.. 단기적인 효과가 있으니 이런걸 할테지만서도. 장기적인 고객 경험에선 정말 비추사례같습니다.
답글 쓰기
9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