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직원일을 자꾸 시키는 팀장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시마르
2021.09.24 | 조회수 843 | 좋아요 3 | 댓글수 12
팀장이 업무담당자가 정해져있는데 다른 직원 업무를 자꾸 시킵니다. 저 직원 바쁘니깐 니가좀해, 니가 전임자였으니깐 니가 좀해 등... 다른 직원이 자료랑 다가지고 있는데도 보고자료 저보고 내라고 하고, 할거 많다 바쁘다 해도 아몰라 너한테 시켰어하고 던져버리고 가버리고, 반대의 경우가 있으면 모르겠는데 제가 바쁠땐 어쩌라고 니일인데를 시전하고 참 돌아버리겠어요 원인을 추측해보자면 팀장이 작년에 타계열사에서 전입을 왔는데 그곳은 여기보다 훨씬 큰곳이라서 여기는 인사인원이 2.5명인데 거긴 인사만 열명정도 됩니다. 그래서 인지 전입오자 마자 거기는 말야 일을 이렇게 한다,거기는 말야 라고 계속 시전 하니깐 다들 짜증이 나서 한명은 그러면 거기처럼 사람 뽑아주던가 라고 들이박고 또 직원 한명은 자리 찾아가서 따지고 대들고 계속 문자보내고 하고 또 사직서 내니 그리 일잘하는 애도 아니고 타부서랑 트러블도 많은 직원인데 그렇게 팀장이 매달려서 잡더라구요 그리고서는 그 직원이 당시 제가 하던 업무 시켜주면 퇴사안하겠다고 해서 제가 업무를 빼끼듯이 바꿨었는데 그때 이후로 호구 잡혀서 그 직원한테 일을 못시켜요. 여전히 시키면 대들고 그러니.. 그리고 그 업무가 다 저한테옵니다 작년에 팀장이 나이도 많고 또 제가 좋은게 좋은거다 싶고 다들 대드니 나까지 그러면 안되겠다 싶어 좋게 좋게 넘어 갔는데 팀장이 저를 호구로 보내요. 최근도 아니고 올해들어 관련건으로 계속 얘기하니 팀장이 불러놓고 너 승진안할거냐고 협박하네요 그 직원도 전팀장 있을때는 안그랬는데 팀장이 만만하니 팀장이 시킨일 니일이라고 하라고 해도 팀장이 저한테 시켰다고 배째버리고, 자리도 자주비우니 임원보고가서도 그직원 기안 올린것도 저찾아서 물어봐요.제가 기안한것도 아니고 첨보는 자룐데 불려가서는 뒷통수 맞고 있고 팀장한테 딴 부서 보내달라고 해도 저 빠지면 일이 힘들어지니 들은척도 안하고...정말 하루 하루가 짜증이 납니다. 능력도 없고 보고하면 보고자료 볼생각도 안하고 아 몰라 시전하고 있고, 임원이 참석하는 보고도 팀장만 참석해서 보고 하는건데 저랑 다른 직원보고 보고하라고 하고 말만 엄청 많고 정말 역대급인것 같아요. 팀장도 지금 윗분들한테 다 찍힌상태긴한데 작년부터 찍혔는데 액션도 없고 자리보전 잘하고 있네요. 제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말 답답합니다. 조언좀 해주세요..
3
checkbox-on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댓글
대표전화 : 02-556-4202
06158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79길 6, 6층
(삼성동, 제이에스타워)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