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앱을 설치하고 오늘 가장 인기있는 글을 받아보세요
오늘 가장 인기있는 회사생활 소식을 받아보는 방법!

추석선물 와인 고민하시는 분들 여기 보세요

2021.09.17 | 조회수 811
드벨링엄
와인, 선물하기에 좋죠. 어떻게 하면 괜찮은 선물이 될까 고민 되시고 막상 생각하시고 와인샵을 가시더라도 고르시기 어려우시죠. 평소 와인을 좋아하시고 잘 아시는 분이라면 뭐 걱정 없겠지만 처음 접하시면서 선물은 해보고 싶으신 분들! 잘 오셨어요. 선물 고르는 법 알려 드릴게요 :) 1) 예산 와인은 너무 종류가 많아요. 즉 정보가 넘쳐나죠. 다시 말하면? 거기서 거기일 수가 있어요. 고르시는데 가장 먼저 예산의 폭을 정해보세요. 와인샵 들어가시기 전에 (3만원..3만원..3만원..) 꼭 한 번 짚어보세요. 너무 범위가 넓다보니 갑작스러운 결정을 해버리실 수도 있어요. 선물의 경우에는 더욱 더 그런 경우가 많죠. 기억하게요 1번! 예산! 2) 스토리(국가) 선물 받으시는 분의 성향을 생각해 보세요. 키워드가 막 생각나시죠? #고급 #예의 #질서 #젠틀 (꼭 이 키워드들이 한데 묶이진 않습니다만~) 이런 키워드들이 생각나시는 분이라면, 구대륙!을 기억하세요. 프랑스, 이태리, 스페인 등 유럽 전역의 와인들을 구대륙 와인이라고 해요 :) 와인의 산지가 많은 곳이고 그만큼 와인을 만들어 내는 와이너리들도 오래된 곳이 많죠. 물론 신생 와인도 많아요 단, 그런곳들도 포도밭이 오래된 곳이 많아요. 전통이 있는 와이너리에서 만든 와인!이라고 소개해보세요!! #도전 #친구 #새로움 #활발 (물론 꼭 이 키워드들이 한데 묶이지 않습니다~!) 이런 키워드들이 생각나시는 분이라면, 신대륙!을 기억해 보세요. 호주, 미국, 뉴질랜드, 아르헨티나 등의 상대적으로 포도밭과 와이너리가 뒤늦게 생겨난 곳들의 와인을 신대륙 와인이라고 불러요. 그만큼 전통의 맛에서는 아~주 약간 다른 해당 지역 특유의 향과 맛이 있어요(물론 엄청 좋아하시는 분들만 알아차릴 정도에요:) 걱정마세요) 스토리 텔링인거죠~ 상대적으로 트렌디한, 도전하는 와이너리들이 많으니 와이너리에 대해 살짝 검색해 보시고 선물해 보세요!! 3) 잘 드시는 음식 선물을 받으시고 그대~~로 어마어마한 규모의 유리장에 떡~ 놓으시고 안드실 수도 있으시죠? 평소 잘 드시는 음식을 생각해보고 선물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붉은육류는 레드다. 돼지고기, 닭고기 등 흰색육류는 화이트다. 어느정도 맞습니다~ 단 이런 모두가 아시는 내용을 알려 드리면 여기까지 읽으셨는데 고생만 하신거잖아요 ㅎ 기억하세요! - 기름진: 묵직한 레드, 톡톡 튀는 스파클링 - 매콤한: 스파이시한 레드 - 담백한: 상큼한 화이트 물론 모든 사람에게 맞는 공식은 아닐 수 있어요. 다만, 우리가 입에서 느끼는 대중적인 매칭이 이정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 무엇보다 '마음'이 중요하죠. 마음 먹고 와인샵까지 가셔서 고르시고, 또 전달 주시고... 그 마음이 자~~~알 전달되면 기뻐하시지 않을까요? 즐거운 추석되세요..!! (사진은 그냥 명절은 파티, 파티는 샴페인이라 올려봐요 - 물론 코시국 조심 하시구요..)
첨부 이미지
6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8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2020.07.01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154
김커리어
2020.07.01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1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