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이벤트가 있어야 구매하는 고객의 습관....

2021.09.17 | 조회수 263
에딭허
상품군을 구체적으론 말씀 못드리는데요 (업계가 좁아서..)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로만 고객들이 움직입니다. 초반에 습관을 잘못 형성시킨거죠 ㅠㅠ 고객들의 행동이 이렇다보니 새 상품 출시할때도 이걸 고려해서 출고가를 높게 책정합니다. 악순환이 이어지고 있는데.. 이 연결고리를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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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근완료
2021.09.17
애초에 그 습관이 왜 생겼는지 원인을 찾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고 (가격이 높거나, 베네핏이 명확하지 않거나, 이벤트로는 들어온다고하면 노출은 잘 되고 있는데 customer development가 잘 안된거죠)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도 최대한 개인화(리타겟팅 등)시키셔서 효율성을 높이시면 어떨까요. 이미 늦었지만, 프로모션은 그래서 서비스 초기에 함부로 남발하면 독이 되더라고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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ㅊㄷ
2021.10.07
게임이라면 머물러 있는 시간을 늘리고자 하는 것이니 플레이타임이나 렙업을 몇 이상 해야 프로모션을 적용 받도록 조정하는 것도 좋겠네요. '퇴근완료'님 말씀에 동의합니다. 그냥 소비자가 지불의향이 있는 가격으로 본 제품의 가격을 내리고 프로모션 주기를 더 길게 설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프로모션 을 유저 별로 설정할 수 있다면 행운권을 받은 느낌으로 더 좋아하지 않을가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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