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앱을 설치하고 오늘 가장 인기있는 글을 받아보세요
오늘 가장 인기있는 회사생활 소식을 받아보는 방법!

매일 새로운 와인, 호갱되지 않는 선택으로 같이 가실 분?!!

2021.09.16 | 조회수 428
드벨링엄
안녕하세요. 새롭게 오픈한 와인 커뮤니티에서 '우리의 더 맛있는 선택'을 위해 노력할 *보들리*라고 합니다. 반갑습니다. 리멤버 와인커뮤니티는요, 1. 처음 와인을 접하시는 분 2. 오랫동안 와인을 사랑하시는 분 모든 분들이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 더 맛있는 선택을 돕습니다. 와인에 관한 거라면 어떤 내용이든 상관없습니다. 싸게 구입한 와인과 와인샵, 와인과 너무 맛있었던 음식, 와인을 좋아하는 법 등 여러분만의 와인 스토리를 올려 주세요. 제 개인적으로도 취미로 시작해 지금은 꽤 오랜시간 와인과 깊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와인 관련된 내용을 무엇이든 올려 주시고 또 소통해 주세요 :) 와인은요, 포도를 심는 것을 시작으로 땅과 날씨, 포도줄기의 나이, 숙성기간, 섞이는(블렌딩) 다른 포도종 등 수만 가지 상황과 요소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예민한 친구에요. 우리 커뮤니티도 와인처럼 여러분이 햇빛을 주시느냐, 비를 내리시느냐, 얼마나 오랜기간 관심 가져주시느냐 그리고 어떤 종류의 글을 섞느냐에 따라 그 맛이 달라질거에요. 더 맛있는 선택을 위해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고, 저도 여러분이 어디가서도 호갱되지 않는 와인러버가 되도록 열심히 돕겠습니다 :) [[그런 의미에서 이야기 하나 심어볼게요 !]] 여러분은 와인의 매력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맛? 향? 분위기? 와인에 대한 허세? 너무 많죠... 저는 와인이 탄생한 그 나라를 생각하며 마실 때, 특히 이런 코시국에 좋은 여행 한번 한 듯한 느낌, 훌륭한 여행책 하나 읽는 느낌으로 와인의 출신 국가와 지역을 알아보고 또 느끼는데 있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그 지역 유튜브 영상 틀어놓고 마셔요 ㅋㅋ) 어떠세요 왜 와인을 좋아하시고, 왜 와인을 좋아하시고 싶으세요? 맛있는 와인이 한 병에 꽉 채워져서 완제품이 나올 때까지 우리 같이 이야기를 심어봐요:)
16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3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2020.07.01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154
김커리어
2020.07.01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1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