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팀은 주로 어떤 일을 하나요?
재무기획쪽을 맡으라고 해서 하고있는데요
경영회의주관, 손익보고, 관리회계, 예산통제, 사업계획, kpi수립 등등의 업무를 하고있는데
거기에 +경영진 수명업무라고 하니 정말 이걸 내가 해야하나 싶은 일들까지 무분별하게 내려오는 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예를 들어 다른 부서에 지시한 일을 그 부서에서 못 하고 있으면 그걸 기획에서 주관으로 가져와서 해라. 하거나
심지어 전산 개발과 관련한 부분까지도.. 개발자에게 해야할 것 같은 질문들을 하고 그걸 하라고 하시네요..
그냥 하라면 해야하는 건지...
범위없이 일을 시키니 이도저도 안되는.. 일이 집중이 안됩니다.
다른 회사 기획팀은 어떤 일들을 하시는지 들어보고싶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