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김00 교수의 재미학 유투브 보고 퇴근길에 웃게 되었네요.
그걸 보고나서 내 삶에 적용시켜 보고자 내 주변에 깔린 것 중 소소한 흥미거리나 신나는 것을 찾아보게 되네요.
여러분은 어떤 소소한 재미를 갖고 있나요? 어떤 교수는 새소리 50여 종 구분할 정도로 새소리 듣는 것 좋아한다하고 어떤 이는 뭔가 그리는 것을 즐기고...
소소한 취미 무얼 즐기시나요?
2021.09.01 | 조회수 777
킥복서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영화배우
BEST사람 마다 그때 그때 상황에 따라 즐기는 방법이 생긴다고 봅니다. 자전거 타기 운동을 한다면 주말마다 50~80km의 거리를 매주 운동한다고 했을때 자기의 힘든 지점까지 갔다가 되돌아 오면서 무척 힘들고 당도 떨어지고 한계점을 느끼지만 그것이 반복 되면서 체력이 좋아지고 몸의 좋은 쪽 변화(헛 배가 없어지고 꿀 벅지가 됨) 느낀다면 운동의 쾌락을 느끼고 혹시 비가 와서 자전거를 못 타면 그렇게 아쉽더라구요. 이것이 쌓이면 운동의 묘미에 중독이 됩니다. 특별한 일이 없으면 100% 갑니다. 몸도 챙기고, 스트레스도 풀고, 시원한 바람을 맞아 가면서, 도시락 싸서 까먹고, 봄에는 봄꽃, 여름의 풀내음과 새소리 매미소리, 사람들의 운동하는 모습, 등등 계절에 따른 자연을 즐기며.... 저는 이렇게 취미로 몸과 마음을 컨트롤 합니다.
2021.09.01
3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