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언을 구하고자 글을 써 봅니다. 입사한지 2년정도 되는데요, 팀장님께서 제가 생각할때 너무 마이크로매니지먼트를 하시어서 곤란할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1. 6/1 뭔가 처리 해야 할 일 발생 (수신자는 저, 팀장님 CC) 2. 6/1 저도 당연히 보았고, 해야 할 것으로 생각하나 당장 회신할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여 다른 급한것 들 부터 처리. 3. 6/2 출근 해 보면, 이미 팀장님께서 답장 해 놓으심... 약간 이런식 입니다. 저게 밤에 온거라도 즉시즉시 처리를 하시길 원하시는데, 이걸 못했다고 저에게 뭐라고 하는게 아니라 본인이 직접하시어 제가 너무 곤란합니다... 마치 제가 업무를 유기한것 처럼 보여요. 이런 상황에서 실무자 입장에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조언을 구합니다.
매니저의 마이크로매니지먼트
21년 08월 29일 | 조회수 1,259
막
막시무스데시무스
댓글 15개
공감순
최신순
찐
찐니
억대연봉
21년 09월 25일
이게 마이크로매니징?..
이게 마이크로매니징?..
답글 쓰기
1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