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겪은 진상 민원 특성 정리해 봅니다. 본인이 겪은 상황 또 추가 사항 있는지 릴레이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1. 안되는 것을 되게 해 달라고 떼 쓴다.
2. 진상은 나이, 성별, 빈부차, 학력, 거주지역, 직업과 무관하게 나타난다.
3. 목소리가 크고 욕을 잘한다.
4. 지맘대로 안되면 윗 사람 불러오란다.
5. 국민신문고에 올린다며 협박한다.
6. 자신이 낸 세금으로 일한다며 허세 부린다.
7. 자신이 왕인양 갑질 태도를 보인다.
8. 일방적으로 자신의 말만 하고 들을 의지나 생각이 없다.
9. 반말은 기본이고 폭력은 선택으로 자행한다.
10.유선상 장시간 같은 말 되풀이, 여러번 매일 전화하거나 매일 찾아와 괴롭힌다.
진상 민원인의 특징
2021.08.29 | 조회수 1,405
킥복서
공공기관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13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