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아니고 업계 사람(저랑도 페친)인데, 다소 빈약한 근거로 저희 서비스를 소위말해 까는 글이 올라올 경우 어떻게 하시나요? ㅠㅠ 무대응으로 일관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적극적으로 해명하고 대응하는게 좋을까요? 어느쪽이 좋은지 잘 모르겠는데, 올린분이 꽤 영향력 있는 사람이어서 계속 마음에 걸리네요 ㅠㅠ
회사생활
공개된 SNS에 우리 회사 제품 까는 글이 올라오면.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21년 08월 26일 | 조회수 936
렉
렉스
게임 개발
댓글 7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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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
에어버스
품질관리
21년 08월 26일
같이까요 ㅋ
같이까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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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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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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