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생활

공개된 SNS에 우리 회사 제품 까는 글이 올라오면.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21년 08월 26일 | 조회수 936
렉스
게임 개발

소비자는 아니고 업계 사람(저랑도 페친)인데, 다소 빈약한 근거로 저희 서비스를 소위말해 까는 글이 올라올 경우 어떻게 하시나요? ㅠㅠ 무대응으로 일관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적극적으로 해명하고 대응하는게 좋을까요? 어느쪽이 좋은지 잘 모르겠는데, 올린분이 꽤 영향력 있는 사람이어서 계속 마음에 걸리네요 ㅠㅠ

댓글 7
공감순
최신순
    에어버스
    품질관리
    21년 08월 26일
    같이까요 ㅋ
    같이까요 ㅋ
    답글 쓰기
    0
    지금 바로 리멤버 회원이 되어
    모든 댓글을 확인하세요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6,9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송기홍)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