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앱을 설치하고 오늘 가장 인기있는 글을 받아보세요
오늘 가장 인기있는 회사생활 소식을 받아보는 방법!

[일본진출] 위드위

2021.08.25 | 조회수 210
jaean
[일본진출 서비스 프로그램 개발 보고서] '위드위'는 일본기업 1만여개의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우리기업의 일본진출을 돕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는 누가 만들고 무슨 내용이 담겼나? - 만든곳 : (주)WithWeHoldings [한국법인, 대표 송재안], (주)COCOA [일본법인, 代表 宋基東] - 서비스의 핵심 : 전문밴더 연결부터 대형유통채널 입점 및 홈쇼핑까지 가능한, 일본기업 1만여개의 데이터베이스를 통한 일본진출! 📍서비스의 중요 내용을 살펴보면! 포인트만 뽑아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제품의 발굴과 시장의 개척 - 바이어연결 1:1 온라인 수출상담회 개최 - 현지 샘플배송, 시식과 품평회 진행 - 콘텐츠 제작, 마케팅 세일즈, 수출업무 관리와 대응 - 온라인,오프라인 테스트 판매와 입점으로 성과 도출 2. 일본과 한국 기업의 비지니스개발 - 지난 10년간의 일본내 B2B사업을 통해 약 10,000여개의 기업데이터를 확보하였습니다. 위드위와 위드위 관련 일본법인과의 직접적인 거래관계 혹은 인적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실질적인 거래처의 숫자입니다. - 아래의 기업리스트는 위드위내의 기업데이터에 등록되어 있는 기업 중 일본내의 분야별로 대표적인 회사을 정리한 것입니다. 훨씬 더 다양한 분야에서 체계적인 일본진출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업데이터를 확보해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더 알아보기 ) 3.인증, 물류, 번역, 통역, 법인설립 등의 애로사항 처리 - 위드위 파트너 (더 알아보기 ) - 여러분의 사업을 위해 위드위와 함께 해 주시는 전문가분들입니다. 📍일본진출전문가그룹 위드위! 중요한 부분! - 언어와 문화가 다른 일본시장개척은 시장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다양한 네트워크 없이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나 일본비지니스의 특수성은 외국기업으로서는 이해도 어렵고 대응도 어렵습니다. - 이처럼 험한 시장개척과정을 하나의 험준한 산을 등정하는 과정에 비유하자면 저희 위드위는 여러분과 함께 일본시장에 대한 셰르파가 되어 문화의 차이에서 발생하는 시행착오를 최소화시키고 다양한 일본의 기업의 네트워크의 연결을 통해 여러분의 사업을 일본시장에서 자리매김 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알아보기 ) 📍일본진출 프로그램 소개에서 한번 더 짚고 가면 좋을! - 많은 기업의 일본진출과 함께 하면서 위드위는 일본시장을 냉철하게 조사, 분석하면서 다양한 네트워크를 형성해 왔습니다. 그렇지만 일본유통망에 제안하는 그 많은 제품들 중 30%는 협상테이블에 올라가고 이 중에서 테스트를 통해서 20%만이 동경매장 진열대에 올라갑니다. - 6%의 성공확율을 높이기 위해 단순히 유통사와의 연결이 아닌 일본이라는 시장에 대한 정보에서부터 소비자의 니즈까지 조사하여, 일본바이어의 선택을 기다리는 제품이 아닌 바이어가 먼저 찾아오는 제품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더 알아보기 )
첨부 이미지
0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