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데이터 분석을 처음 접하게되었습니다. 여기저기 검색을 통해 익히고 있는데요. 대부분의 회원 분석은 회원이 일으킨 매출과 연계하여 분석하더라고요. 하지만 저희 앱의 경우 어떤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커뮤니티 앱과 유사) 구입 횟수, 구입 이후 n일 경과 등의 기준은 가져가기 어렵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로그인 후 n일 경과로 가져가는게 최선일까요?
회원 유지 kip 가져갈때 기준
21년 07월 28일 | 조회수 288
d
dataque
댓글 6개
공감순
최신순
잘
잘살아봐요
21년 09월 24일
"AARRR" 지표를 참고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회원 획득, 활성화, 유지 등 작성자 분께서 고민 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한 지표일것 같아요.
"AARRR" 지표를 참고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회원 획득, 활성화, 유지 등 작성자 분께서 고민 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한 지표일것 같아요.
답글 쓰기
0
d
dataque
작성자
21년 09월 24일
감사합니다!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