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과학 마케팅" 소비자의 눈이 아닌 '뇌'를 유혹하라!

2021.07.19 | 조회수 409
21세기북스
※ 해당 콘텐츠는 리멤버 협의 하에 북이십일의 베스트셀러를 요약해서 올리는 글입니다. ❝유튜브 영상 딱 1개만 보려고 했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고 있다면?❞ 💥 당신의 뇌는 이미 조종 당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 ⠀ 신간 『뇌과학 마케팅』 에서는 치밀하고 은밀해져가는 글로벌 기업들의 '뇌과학 마케팅 전략 12가지'를 소개합니다. ⠀ ✔ 뇌과학 마케팅이란? 소비자도 인식하지 못하는 사이 기업이 원하는 방향으로 소비자의 행동을 조종하는 마케팅 기술 ⠀ 우리 뇌에는 '블라인드사이트'란 사각지대가 존재하는데, 글로벌 기업들은 이 사각지대를 공략해 소비자 행동을 조종하고 있습니다.🧠 ⠀ ❝소비자의 눈이 아닌 '뇌'를 유혹하라!❞ ⭐ <포브스> 발행인 강력 추천 ⭐ ⠀ ⠀ ⠀ 『뇌과학 마케팅』 ▶클릭:
첨부 이미지첨부 이미지첨부 이미지첨부 이미지첨부 이미지첨부 이미지첨부 이미지첨부 이미지첨부 이미지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