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앱을 설치하고 오늘 가장 인기있는 글을 받아보세요
오늘 가장 인기있는 회사생활 소식을 받아보는 방법!

모임, 커피, 술 없이도 내가 원하는 네트워크를 갖을 수 있다면?

2021.07.19 | 조회수 207
정두연
JD BLOOM
“사람들이 자주쓰고 잘 쓰게 하는 서비스 디자인은 어떻게 생각하고 만들어야할까?" "브랜딩, UI, 이벤트 등 어떤게 내 강점일까?" "이직을 지금 고민하는게 맞나? ” =>실제 팁에서 나온 질문들 이러한 고민 및 생각이 들때면 자연스레 '주변에 이거 아는/겪어본 사람하고 바로 만나 1:1로 이야기할 순 없나?' 라는 생각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가 업무를 하다 고민이 있을 때 실제 경험자를 바로 만나 캐주얼하게 소통 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가져볼 수 없을까? 문제를 고민하다가 Tipp 서비스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나온지 2개월 정도 된 앱이긴 하나 감사하게도 현재 네카라쿠배 포함 다양한 영역의 약 400분 정도가 사용을 하고 계십니다. 최근들어 이직, 커리어 등등에서 Tipp으로 진짜 도움 받았다라는 케이스들을 팁 초기 유저분들에게 전해듣고 있는데 정말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최근 disquiet 에서 실시간 트렌딩 프로덕트에 1위를 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고계시는 디자이너 여러분도 Tipp에서 이야기하고픈 주제나 궁금한 점을 올려보시면 어떨까요? :) 지금 다운로드 받고 여러분의 궁금증이나 이야기 하고 싶은 주제를 올리시면 1건당 5땡스씩 드리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번 여러분의 고민도 해결해볼겸 땡스 (현금 교환 가능) 받을겸해서 Tipp을 한번 이용해 보세요. *팁 다운로드 받기 : *팁 링크트리 : *인스타그램 : *팁에선 어떤 질문을 물어 볼수 있지? (실제 올라온 주제들) 취업 관련 - UX/UI 디자이너 분들 또는 PM 분들 주니어 디자이너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나요? 이직 관련 - 경력 1년차 UI/UX 디자이너 이직 조언구합니다 - 디자이너셨다가 다른 분야로 이직하신분 계실까요? 직무 관련 - 디자인 팀을 리드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 브랜딩, UI, 이벤트 등 회사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가 성격이 천차만별이라 어떤게 제 강점인지 모르겠어요, 다들 어떻게 자신만의 강점들을 파악하시나요? - 디자인 계약(라이센스,양산)진행해보신 디자이너분께 여쭤봅니다. 프로젝트 관련 - 디자이너분들은 사이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계신가요? 경험담이 듣고 싶습니다.
1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