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를 운영하는 입장으로서 요즘 온라인에서 마케팅 수신 동의율이 얼마나 되는지 가늠하고 싶어 여기에 올려봅니다. 꼭 필수로 전달해야 하는 사항(배송완료되었습니다~)같은 것 외에도 고객에게 꼭 전달이 되어야 하는 내용들이 있잖아요? 그러려면 이것도 광고에 포함되는지라 마케팅 수신 동의를 받아야 하는데 참 쉽지 않네요. 여러분은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하시나요?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하는 이유는 뭔가요?
온라인 쇼핑몰의 마케팅 수신 동의율
21년 07월 06일 | 조회수 854
c
chachazk
댓글 1개
공감순
최신순
소
소통이필요해
21년 07월 06일
필수(배송정보 등) 따로, 선택(홍보, 이벤트 등) 따로 받으면 되지 않나요?
필수(배송정보 등) 따로, 선택(홍보, 이벤트 등) 따로 받으면 되지 않나요?
답글 쓰기
1
c
chachazk
21년 07월 06일
배송정보알림은 필수이다보니 당연히 따로 가죠:) 그것 외에 꼭 광고성(ex.공지)이 아닌데도 광고로 메신저를 보내야할때가 있어서 난감하더라구요.
배송정보알림은 필수이다보니 당연히 따로 가죠:) 그것 외에 꼭 광고성(ex.공지)이 아닌데도 광고로 메신저를 보내야할때가 있어서 난감하더라구요.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