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 유저/고객에게 어떻게 대응하는게 옳다고 보시나요?

선탠자국
2021.07.01 | 조회수 504 | 좋아요 5 | 댓글수 6
누가봐도 부당한 요구를 들고 우리 비즈니스를 공격할 때, 하지만 그 요구가 조직적이어서 악성 테러가 우려될 때 (리뷰 폭격이라던지, 악성 바이럴 이라던지) 어떻게 대응하는게 좋을까요? 원칙을 세우고, 그에 맞게 강경 대응한다 vs 리스크는 최대한 숙이고 들어가야하니, 내줄건 내주고 피해를 최소화 한다 참 딜레마네요. 마음같아서는 전자인데, 한편으론 무서워서 후자를 생각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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