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전시회시 비품관리

2021.06.28 | 조회수 218
꿍야에오
혹시 전시회에 참여하는 회사에 근무하시는분 계실까요? 이번에 입사하고 처음 의료기기 전시회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전시회 측에서 지정해주신 광고 업체에서 비품 대여 신청 내역서를 주셨는데 금액이 두번 대여했다간 하나 구매하겠더라구요. 보통 참여하시는 분들은 비품을 구매해서 가져가시나요? 아니면 대여로 잠깐 빌리기만 하시나요. 그리고 대여하신다면 이 대여료 회계 계정과목으로 어떻게 빼야할까요? 소모품비로 빼야할까요 ?ㅠㅠ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