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 계신 분들은 행사를 좋아합니다.
물론 다는 아니겠지만, 승진을 하려면 사장님 눈에 띄어야 하고 눈에 띄기 위해선 뭔가 대단한 것처럼 행사해야 하니 그럴 수밖에 업겠죠…
그런데, 정기적 행사를 하는 건 그렇다고 할 수 있는데 그 외에 하라고 하는 행사는 누구를 위한 건지를 보면 결국 사장님에게 보여주기 위한 행사라는 생각이 든다는 거…
사장님과 협회단체 불러선 이렇게 잘되고 있다고 하는데, 문제는 우리가 한다 - 잘되고 있다 이 둘 사이에 인과관계는 없는데 행사 안에 같이 배치하면서 결국 우리가 잘해서 잘되고 있다라는 식으로 비춰지는…
큰 기업들은 사실 직접적 관련이 없이 알아서 운영하고 있다보니 전화를 해도 별 반응이 없으니, 매번 작은 기업들 부르거나 실제 매출액이 얼마나 되는지 모르는 기업들로 되어있는 협회단체들 불러 얘기하는 현실…
그러면서 우리가 얼마 달성하겠다, 다같이 파이팅 외치는 모습을 언론보도 내고…대체 왜 그럴까요, 헛웃음만 나옵니다.
지방에 있으면서
2021.06.25 | 조회수 273
이제좀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