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음 사실 쿠팡 자체적으로도 아주 책임이 없는것은 아닙니다. 쿠팡은 아마존을 밴치마킹했다고하긴하나, 어쨋든 신조가 '고객들이 많이 찾는 시장이면 울며겨자먹기라도 셀러들은 납품하겠지'하고 아예 셀러 편의를 처다보려하지를 않았었습니다. 반면 네이버는 더디더라도 셀러, 소비자 둘다 챙기며 가려고 했어요 네이버가 걍 순진하고 경영진이 착해서 그랬을까요? 결국 경영철학에 좀더 거시적 여유가 있던 측이 좀더 원숙한 운영을 했던겁니다. 쿠팡은 패기는 좋았지만 너무 '세상은 비정한거야 최고가 되기위해서 난 냉정하게 움직일거야 세상다그런거니까' 이런 엇나간 중2병 신입사원같은 너무 치기어린 마인드로 파트너들을 대했음. (수정됨)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