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앱을 설치하고 오늘 가장 인기있는 글을 받아보세요
오늘 가장 인기있는 회사생활 소식을 받아보는 방법!

코로나로 인한 마케팅 비용 절감. 코로나 이후에는?

2021.06.22 | 조회수 477
김루이
보통 마케팅 예산을 책정할때 크게 ATL 과 BTL로 구분하여 예산을 짜는데 코로나로 대면접촉이 어려워지면서 BTL 예산을 각 회사들이 많이 줄였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덕분에 비용이 줄여 회사 영업이익이 크게 개선되는 예상외의 성과를 낸 회사들도 있을테구요. 마케팅 직무자로 걱정되는건 마케팅 예산을 줄이는 것이 오히려 영업이익을 개선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회사 경영진들이 이후에도 마케팅 볼륨을 줄여나가는 것이 아닌지 우려가 되네요. 다니시는 회사들의 분위기는 어떠신지요?
1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