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에 어려움이 있는 팀동료를 위한 방법은?

2021.06.17 | 조회수 389
Jamie
안녕하세요. IT팀 내 본인직무에 어려움이 있어서 다른부서 다른업무로 옮겨가고 싶어하는 동료가 있습니다. 전 직장에서부터 했고 경력이직할때 정해졌던 업무가 아닌 다른업무를 수행하고 있는데 해당업무가 본인의 성향과 너무나 맞지않아 큰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합니다. 물론 팀동료는 맡은바 업무를 잘처리하고 있고 다른부서나 다른회사로 옮겨갈 시 신규직원을 채용하여 업무적응 될 때까지 팀 인원들 중에 분산해서 처리를 해야 되는 부분입니다. 업무의 증가는 둘째치고 동료의 커리어나 동료의 마음관리등을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적절할까요? 지금은 간혹 커피한잔하며 이야기도 들어주고 업무외의 이야기들을 하는편인데 근본적인 해결책은 되지못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어려움이 있겠지만 다른부서의 새로운 업무라도 해볼수있게 해야될지요? IT분야는 커리어도 중요한법인데.. 좋은생각이 있으시다면 함께 나눠주세요. 감사합니다.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