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모에 따라 방법이 천차만별이곘습니다만
이제는 구성원의 불만이 내부에서 소화되지 않고 블라인드 같은 외부채널까지 번져버리기 때문에
지금 아무일 없더라도 미리미리 좀 대비를 해놔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신뢰자본을 조직 내로 쌓아두는 것이 가장 중요할지
혹은 위기에 잘 대응할 수 있도록 대응체계를 만들어두는게 중요할지.
이런 방향성을 통틀어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 해나가야할지. 참 어려벤요.
사내 커뮤니케이션 어떻게 하시나요?
2021.06.16 | 조회수 428
라이코넨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