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커뮤니케이션 어떻게 하시나요?

2021.06.16 | 조회수 428
라이코넨
규모에 따라 방법이 천차만별이곘습니다만 이제는 구성원의 불만이 내부에서 소화되지 않고 블라인드 같은 외부채널까지 번져버리기 때문에 지금 아무일 없더라도 미리미리 좀 대비를 해놔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신뢰자본을 조직 내로 쌓아두는 것이 가장 중요할지 혹은 위기에 잘 대응할 수 있도록 대응체계를 만들어두는게 중요할지. 이런 방향성을 통틀어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 해나가야할지. 참 어려벤요.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