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시간 집중도...

2021.06.09 | 조회수 213
전자장이
다들 근무시간 집중도가 어떠신지요??? 저의 경우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한 업무를 진행시엔 집중력이 좀 되는데,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면 많이 떨어져서 요즘 고민이 많습니다 회사에서는 잘하는 업무만 하길 원하진 않고 다양하게 하길 원하는 분위기로 바뀌고 있어서...
0
checkbox-off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2
등록순최신순
캉디드
2021.06.14
엑셀이든 앱이든 할 일, 누가 시킨 일, 모두 기록하고 모니터에 띄워두세요 일이 추가되면 그 문서에 바로바로 추가한 후 우선순위 정하고(팀장이랑 상의도 필요) 누락되는 일 없이 진행해보세요 저는 7, 8개까지 동시에 진행해봤습니다 적어주면 자리에 앉아서 뭐해야하지? 라는 시간이 사라지고요 태스크 전환 속도도 빨라집니다 단점은 그렇게 다 시켜도 다 해내면 일을 더 줍니다 ^^ 병나서 도망쳤죠 ㅋㅋㅋㅋ(수정됨)
댓글 달기
댓글 달기
2
독뽀
2021.07.01
순서를 시간과 함께 정해보세요. day-hour 단위로. 남는 시간은 검토 타임. 중간에 치고 들어 오는 업무들은 기존 업무들과 순서를 조율. 그러면 정해놓은 시간엔 정해놓은 업무에 좀 더 집중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 달기
댓글 달기
0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