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회사 설립 5년차에 이직해서 온 영업입니다.
회사 규모나 다른 지사들 활동에 비해서 한국지사가 유독 고객사들한테 이미지도 안좋고 AM들은 미팅에 가서 고객사 질문도 제대로 못알아듣고 되려 일 줄거 없냐고 물어보는 그림을 보고 기가 차서 어이없어하는 와중에
종종 커뮤니케이션 문제로 딜리버리에 문제가 생기는걸 보면서 속이 탑니다.
그 결과로 고객사 이미지가 더 안좋아지고 임원들은 노력했는데도 결과가 안나온다면서 되려 한국사람 못믿는다고 하고있고요.
하…
게다가 이럴때일수록 천천히 신뢰를 쌓아가야 할것같은데 당장 inactive account에다가 소방수로 저를 투입하네요.
진짜 이 회사에 오래 붙어있어야 하는데 살아남기만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대체 이 회사는 설립 후 5년동안 무엇을 한건가 싶습니다.
2021.06.08 | 조회수 442
보리꼬리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