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도 상사인데 사장님이 미팅하다가 자연의 법칙을 거스르는 논리를 펼친다던지... 그럴경우 가만이 듣고 있어야하나요? 아니면 보정해줘야하나요? 단순히 훈화말씀이 아니라 제품 개발에 적용해야되는 사안이에요. 상사들은 그냥 맞장구 쳐주던가 입 꾹다물고 있네요... ㅠㅠ 자기 안위만 생각하는 듯... 뭔가 정중하게 말씌씀드리고 싶은데....이거 어떻게하는게 맞을까요?ㅠㅠ
상사가 너무 말도 안되는 얘기를 하면 어떻게하시나요?
2021.06.07 | 조회수 926
아빠는요리사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뉴질랜드케이크
BEST같은 사례 많이 겪어서 공감이 많이 가네요.
보통 그런 경우 사장이 직언을 듣기 싫어하는 스타일일텐데, 이런 경우 옳은 소리해도 받아들여지는 경우가 드물더라구요. 아마 상사분들도 같은 입장이실 것 같네요. 말도 안되는 소리인건 아는데 그 자리에서 뭐라고 말해봐야 사장이 기분만 나빠하고 상황이 나아지는게 없다면 그 자리에선 침묵하고 다른 방도를 찾아보는게 최선일 수 있겠죠.
나중에 분위기 좋을 때 상사분에게 느낀 바를 그대로 전하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상사분을 탓하듯이 말하기보다 사장님 말씀 들어보니 이런 부분들이 말이 안되는 부분들이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라고 물어보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2021.06.07
5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