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급이 올라갈수록 발표 즉 프리젠테이션 할 일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적게는 몇 명부터 많게는 백명이상 (유투브 등)까지..
본인만의 발표, 말 잘하는 법 정말 세세하게 알고 싶어요 공유 부탁드려요
발표 잘 하는 법?
2021.05.27 | 조회수 573
뜨아4122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쉬어가기
BEST1. 전달해야 할 대상은 누구이며 키포인트는 무엇인지 파악하고 고민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자료 구성, 논리구조, 결론과 대안의 배치 등을 효율적으로 짤 수 있습니다.
2. 다른 것보다 발표 연습 반복입니다. 시간 재가며 실제 발표하는 것처럼 해봐야 자기 것이 됩니다.
3. 예상 질의응답 미리 준비하세요. 발표 내용 못지 않게 질의에 대한 응답의 퀄리티 중요하더라구요.
2021.05.28
3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