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임 논쟁 관련

2021.05.14 | 조회수 725
단데기
아래에 다른 분이 글 쓰셨던데, 당연히 시장 경제 논리에 따라 선사가 낮은 값을 받을 때도 있고 높은 값을 받을 때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그 오랜 불황에도 선사가 망하지 않은 이유는 대기업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다수의 화주들은 중소기업입니다. 선사는 불황이 어느 정도 지속되도 버틸 수 있지만 중소 화주는 몇번 선적 못하면 망합니다. 기업이 경쟁력이 없어서 망하면 없어지는게 국가를 위해 필요한 거지만 물건이 있는데 수출을 못해서 망하면 그대로 영구히 국가적 손해로 남습니다. 그런 면에서 정부가 중소 화주들에 대해 더 적극적 지원을 해야 한다고 봅니다. 배를 추가 투입하는데 한계가 있다면 물류비 지원 같은 부분을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하빈다. 정부 발표 중에서 운임 지원을 70억에서 120억으로 늘린다고 보았는데 신청하는 공수에 비하면 뭐 거의 없는거나 다름 없는 금액으로 보여집니다. 심각성이 전혀 인지되고 있지 않은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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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댓글 10
꼬루꾸뿌꽁
억대 연봉
BEST대기업되기까지 그런 경우들을 다 이겨냈기에 대기업아닐까요 중소기업들이라고 작년에 선사들 마이너스날때 봐준것도없는데 그것도 중소기업이면 당연한건가요 ? 전 화주입장으로 매우 힘든 상황이지만 선복난으로 이해가안가네요(수정됨)
2021.05.14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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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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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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