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스탠드 아닌 검색 제휴만 맺은 곳들도
어느 매체이냐에 따라 기사 클릭수가 천지 차이네요. 회사 옮기고 확실히 느낌.
제휴매체 중에서도 내부적인 구분이 있는지
전이랑 같은 기사를 써도 조회수가 안나와서 흥미를 잃었습니다...
문제는 검색 결과에서 따로 배치되느냐 아니면 다른 기사랑 묶여버리느냐인데...
단순히 기사 제목, 본문, 키워드와 무관한 배치 공식이 있는듯해서 궁금하네요. 나름 차별화를 둔 기사를 써도 전 매체에서 쓸때랑 달리 키워드만 같으면 다른 매체 기사 밑에 깔려버리는 느낌.
이렇게 저렇게 실험은 해보는 중...
카더라로는 포털에서 향후 몇년간 수준 떨어지는 제휴 매체를 대폭 정리한다는데 살아남은 매체는 좀 나아지려나요.
cp매체 다닐 때는 사실 조회수를 알지도 못했고 그보다는 댓글창이 재밋엇는데... cp가 아닌 매체는 클릭수를 회사에서 중요시하는데다가 댓글은 없고 피드백이 클릭수 뿐이라 더 자주 확인하게 되네요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