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크/오피스 도입 관련 순차적으로 진행할 체크리스트 질문드립니다

2021.05.11 | 조회수 247
구름위산책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스마트오피스로 내부 사무환경에 대한 개선을 진행하면서 당연히 공간적 개선 뿐만 아니라 업무적인 것도 고려하기 위해 전반적인 스마트 워크를 검토 하고 있습니다. 사무공간에 대한부분, 업무프로세스에 대한 부분, 전산시스템에 대한 부분 등 각 부서 단위로 다양한 업무가 종합되어야 하다보니 전체적인 종합계획을 수립해야하는데. 어떠한 순서로 진행할지 고민이 많이 되네요. 회사 환경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순차적으로 검토 해볼 체크리스트나 과제 도출한 사항들에 대해서 자료를 볼수 있는곳이 없을까요? 의견들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1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