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업무 진행되는 상황이 5년전쯤으로 후퇴되었다는 느낌을 자주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이런 느낌을 받으신 경험이 있으시죠?
예를 들면 고객사 담당자나 협력사 담당자가 변경되다 보니 업무 프로세스를 다시 협의 및 정리해야하는 상황이 빈번해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회사의 매니저가 변경되서 힘든 상황하고는 또 다른 경우이더라구요.
주기적으로 반복된다는 생각과 이런 상황들이 나 자신을 성장시키지 못하고 도태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상황을 조금 쉽게 극복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회사생활은 동기부여가 중요한데 연차가 쌓일수록 점점 스스로가 목표를 찾기 어렵고 후퇴한다고 느끼는 업무 환경이 저를 더욱 부정적 생각이 지배하는 감정노동을 만들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부분을 극복하려면 뭐부터 해야할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의견 공유해 주셨으면 합니다.
고맙습니다.
업무가 과거로 돌아간 느낌 받는 경우 있으셨나요?
2021.05.11 | 조회수 531
변화가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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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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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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