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의 전략 방향 변화

2021.05.11 | 조회수 520
pickool
회사의 서비스는 한 회사가 생각하는 철학과 전략적 방향이 반영된 경우가 많습니다. 배달의 민족은 파트너 홈페이지를 통해서 6월 8일부로 바뀌는 UI 및 UX를 공지했습니다. 두 가지 축 1)음식 배달 및 2)커머스로 재편되는 것을 반영했습니다. 현행 배달의 민족 앱은 ㅇ 음식 메뉴 중심 ㅇ 라이브커머스 (배민 쇼핑 라이브) ㅇ 커머스 (비마트) ㅇ 전국별미 (커머스에 가까운 서비스) 등이 동일 크기의 아이콘으로 제공됩니다 이번에 개편되는 UI의 경우 ㅇ 이 부분이 분리되어 구분되구요 ㅇ 특히 모회사인 Delivery Hero가 #qcommerce 를 밀고 있는 것을 감안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울러 UX 측면에서도 ㅇ Coupang Eats나 Coupang 등에서 제공하던 ㅇ 최근 주문한 음식점을 디스플레이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강남권을 중심으로 치열한 경쟁중이죠. 시장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