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법무팀이 없는 작은 회사 규모의 경우 재무/회계팀에서 사용인감 관리하시나요? 인감증명서 등 증명서도 관리하고 사용인감을 재무/회계팀에서 현재 관리중인데요 다른 회사도 이런 경우 재무쪽에서 관리하시는지 아니면 다른 백오피스 부서에서 관리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법무가 없으니 계약서 관리라던가 사용인감 같은 업무가 난감하네요
재무/회계팀에서 사용인감이나 계약서 관리하시나요?
21년 05월 10일 | 조회수 1,456
3
32days
댓글 7개
공감순
최신순
알
알로에농장
21년 05월 19일
위의 답변처럼 총무팀이 따로 있다면 총무에서 관리를 하지만 현재 회사도 총무는 따로 없기에 저희팀 (재무)이 관리하고 있어요!
위의 답변처럼 총무팀이 따로 있다면 총무에서 관리를 하지만 현재 회사도 총무는 따로 없기에 저희팀 (재무)이 관리하고 있어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