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 업무용 OTP관리 관련 문의드립니다.

2021.05.01 | 조회수 450
Pro HR
안녕하세요. 저희회사는 소규모 지점이 10여군데 있는 회사입니다. 업무상 금융업무가 발생하면 각 지점에서 본사의 담당자에게 전화해서 OTP번호를 문의하여 처리하고 있는데.. 이경우 담당 직원이 휴가 또는 다른 업무를 수행중인 경우에 효율성이 떨어지는 문제가 생기네요. 지점별로 OTP기계를 주기에는 또 본사에서 지점통장에 대한 금융업무를 해야할때 지점에 문의를 해야하니 그리 하지는 못하겠고..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시거나 방안을 알고 계신 분이 있으시면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저희는 KB가 주거래 은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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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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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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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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