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맨날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네트워크 보안 엔지니어 7년차 입니다 제사이트 고객중 한 고객사에서 연락만 오면 스트레스를 엄청 받습니다 그냥 왜 이유없는 스트레스라고 할까요? 기본적인것도 연락와서 물어보고 영업적인 질문도 전화해서 물어버고 담당자로 기본적인 것도 좀만 자기가 노력하면 알수 있는 건대 연락해서 물어 보는 고객 담당자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 죽겠습니다 그 고객사 때문에 심각이 퇴사도 고려 하고 있습니다.. 다들 이런 스트레스 어떻게 푸시는지요 궁금 합니다
고객사 담당자 스트레스
21년 04월 29일 | 조회수 828
보
보안7년차
댓글 6개
공감순
최신순
과
과도기
21년 05월 11일
보통 솔루션..도입하고 나면 기술적으로 문의하고 하는데..이렇게 받아드릴 수도 있겠네요....흠..생각해보게 되는 글이군요
보통 솔루션..도입하고 나면 기술적으로 문의하고 하는데..이렇게 받아드릴 수도 있겠네요....흠..생각해보게 되는 글이군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