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맨날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네트워크 보안 엔지니어 7년차 입니다
제사이트 고객중 한 고객사에서 연락만 오면 스트레스를 엄청 받습니다
그냥 왜 이유없는 스트레스라고 할까요?
기본적인것도 연락와서 물어보고 영업적인 질문도 전화해서 물어버고
담당자로 기본적인 것도 좀만 자기가 노력하면 알수 있는 건대 연락해서 물어 보는 고객 담당자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 죽겠습니다
그 고객사 때문에 심각이 퇴사도 고려 하고 있습니다..
다들 이런 스트레스 어떻게 푸시는지요 궁금 합니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