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중소기업에서는 CFO가 기획, 자금, 재무, 회계, 인사, 총무 등 경영전반의 업무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 업무를 모두 할 수 있는건가요? CFO아래로 몇명의 직원들이 있으면 가능할까요? 상기의 업무도 전문적인 지식들을 보유하고 있어야 가능한 업무인데...
CFO 란?
21년 04월 28일 | 조회수 914
어
어느멋진날
댓글 2개
공감순
최신순
저
저기 죄송한데요
21년 04월 29일
판단, 결정 하는CFO 아래에 인사쪽 한명, 회계는 외주, 기타 업무 자료 만드는 사람 한명. 자료 형식을 일하기 쉽게 계속 업데이트 하면서 해당 형식으로 자료 달라고 타부서에 지시
판단, 결정 하는CFO 아래에 인사쪽 한명, 회계는 외주, 기타 업무 자료 만드는 사람 한명. 자료 형식을 일하기 쉽게 계속 업데이트 하면서 해당 형식으로 자료 달라고 타부서에 지시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