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어떤 고객사 문의 상담을 하는 과정에서...
좀 복잡하고 어려운 내용이라서 최대한 상세히 설명을 드렸는데, 결국 본인 생각한 것만큼 결과가 안 나오니.
본인이 왜 그런 결과가 나왔는지 설명해달라고 해서 시작된 통화였는데, 자기도 다 안다고 자기가 몰라서 이러는 것 같냐, 왜 그런 걸 일일이 자기에게 설명하냐, 자기를 바보취급하냐 결국 마지막에는 태도가 마음에 안든다고.
끝까지 결과가 마음에 안들어서 그렇다는 말은 하지 않으면서
결국 상위권자 바꾸라고 난리 난리..
결국 40분 넘게 통화하면서 계속 사과했네요.
그래도 참고 힘내야겠죠.
다들 화이팅입니다.
진상 고객..
2021.04.27 | 조회수 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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