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지원팀에서 더존프로그램과 기장을 하며 세무사사무실에 조정을 맡기고 있습니다. (현재 인사급여,4대보험까지 다 담당)
그런데 회사 대표님이 기장과 부가세신고 원천센고 급여 4대보험등 모두 회계법인으로 맡기고 기존 경영지원팀 2명에게 회사 매출 관리와
대출시 사업계획서를 작성하는 것과 앞으로 회사에 수익을 어떻게 내면 좋을지... 개인차입금관리와 미수금에 대해 회수를 담당하라고 하십니다..
사실 경영지원에서 특히 기장을 하시는 분들은 이직을 할때 보통 기장을 하는지 회계프로그램을 쓰는지를 물어보시고 이직도 하시는데 기존에 하던 업무중 메인 업무를 모조리 외주를 두고 갑자기 매출관리와 전체 운영에 대해서 업무를 맡긴다고 하면 어떻게 받아들이라는 걸까요...?
경영지원팀으로 입사를 했는데 전혀 생각치 않은 다른 방향으로 업무를 시켜서 퇴사한다면 실업급여 사유에 해당되는게 있을까요?
그리고 경영지원팀 업무를 하시다 이런 제안을 받으신다면 어떻게 하실지 의견이 듣고 싶습니다. ㅠㅠ
경영지원팀의 방향에 대해서
2021.04.24 | 조회수 1,804
asas1212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27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