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연차가 꽤 된 마케터 입니다.
흔히 얘기하는 저관여 품목을 수년째 담당중인데..
사업적 차별화를 꾀하기위해 타사들이 하지 않는 기술적, 품질적 분야에 있어 투자를 하고 전략을 짜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배경을 컨셉으로 활용해서 상품화, 홍보로 이어가야 하는데...
음..사실 이것들이 제품의 output으로는 잘 나타나지 않는다는거죠? 예를 들면 우린 이물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런 설비. 시스템을 구촉했어요~~ 근데 그게 대놓고 표가 안 난다는 거죠?
최근에른 글로벌 시장에서도 사업활성화를 해야 하는데 참 어렵네요.
미친 아이디어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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