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팀의 업무가 지연된다는 이유로 그쪽 업무가 우리팀으로 넘어 올때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우리팀도 업무량이 적은 것도 아니고 한두번도 아니고 시키면 다 처리를 해서 그런것 같은데 지치네요.
다른 팀 업무가 자꾸 넘어올 때?
2021.04.09 | 조회수 1,187
어름치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노무법인 갑
BEST타 부서의 과도한 업무로 맡고 있는 업무에 영향을 받는다면 부서 간의 업무분장을 명학히 하고, 부족한 인력을 신규채용하는 것이 합리적으로 보여집니다 ^^
2021.04.10
4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