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외국계 회사에서 큰 외국계 회사로 옮기려고 합니다.
이직의 가장 큰 이유는 40대 중반을 넘어서면서 좀 더 안정적인 회사에서 일하고 싶어서입니다.
현재 재직중인 회사는 외국계 기업임에도 상당히 가좆같은 분위기이고
판매실적에 대한 인센티브도 잘되어 있습니다.
다만, 집에서 상당히 먼거리(보통 1시간 30분 소요)이고 회사가 작다보니 이런저런 구설수가 많고, 미래 경쟁력이 걱정이 되는 상황입니다.
새로 이직할 회사는 여러가지 체계가 잘 잡혀 있어
그 틀에서 일을 할 수 있고,지금은 주로 재택을 하고 있긴하지만, 집에서 걸어서 1시간 정도 거리 입니다.
문제는 어느정도 합리적인 수준에서 연봉 계약을 하긴했지만, Total income이 2~3천정도 감소할수도 있다는 것 입니다.
선후배님 고견 부탁드립니다.
이직하는게 맞을까요?
2021.03.31 | 조회수 369
심봤다
억대 연봉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