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나이 비밀입니다.그냥 40대 후반 ~50대초반 이라고해두죠.. 결혼은 했구요 애가 고등학생입니다.
이거 어떻게 해야할지...
거래처 여직원분의 문의를 잘 응대하고 몇번 찾아뵈었죠.. 계약을 한상태입니다.
오전에 전화해서 제품의 최종 납기를 물어보더니
오후에는 제품의 재질을 물어보고 저녁에 시간있으면 회사로 들리라고 물어볼게 있다고.. 갔더니 이것저것 물어보고 저녁먹자고해서 약속을 핑게로 나왔습니다.
다음날도 전화오고 그다음날은 회사로 들어오라고 ..
이런경우는 처음이라 난감하네요.. 답답하기도하고 누구에게 말하기도 민망하고.. 참...
좋은방법을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 .. 난감한 상황
2021.03.30 | 조회수 421
라이어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