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규정상 회의비로 처리되는 법인카드 영수증의 경우 반드시 회의록이 함께 첨부되어야 하는데..
보통 영수증과 참석자 이름만 전달주시고 회의록은 따로 안 주시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그냥 제가 임의로 작성해서 첨부해드리곤 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이게 당연시 되어가고 있어요ㅠㅠ
제가 회사내 각 부서의 업무를 상세히 모르다보니 때로는 터무니없는 내용으로 작성되기도 하고.. 매번 달라고 말씀드리기도 그렇고..너무 스트레스에요ㅠㅠ
물론 미리 다 작성해서 챙겨주시는 좋은 분들도 많지만.. 꼭 몇몇 분들이 상습적으로 그러시네요.
좋은 방법 없을까요?
회의비 영수증 줄 때 회의록도 같이 좀 주시면 좋겠어요 ㅠㅠ
2021.03.25 | 조회수 626
평생막내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