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점심들 잘 드셨나요?
질문 그대로 이직했지만 후회되신적들이 있으신가요?? 그럴때 어떻게들 하셨는지 듣고싶네요ㅠㅠ
처음엔 중소 의료기기 제조업에 취직해서 4년4개월동안 생산관리, 환경관련 인허가 관리 등을 하다가 팀장 밑에서 4년4개월있으면서 달라진 업무라고는 없어 자기 개발로 자격증 하나 취득해서 중견기업 섬유소재 제조업의 HSE 담당 부서로 이직했습니다.
하지만 업무나 이런게 했던 일이 아니라 적응도안되고 같이 일하는 사람도 텃세들을 부립니다...
후회되면서 이전에 일했던 분야로 다시 돌아가야할지... 그냥 버티고 가야할지... 고민이네요...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댓글보고 추가 글을 남깁니다. 연봉은 중소에서 받던거보다 100~200정도 작게 받으면서 갔습니다.
제가 결혼도 했고 애 하나이지만 그정도는 괜찮다하고 갔는데, 둘째를 임신해버려서 심란하네요ㅜㅜㅜㅜ
이직했지만 후회되었던적들 계신가요??
2021.03.24 | 조회수 20,022
열심히만들자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바라기
억대 연봉
BEST10년 넘은 이야기지만... 이직을 하면서 2000 정도 연봉을 인상 해서 옮긴 적이 있었습니다. 첫 번 째 느꼈던 것이 아 돈 많이 주는 건 정말 뽑아낼만큼 실적을 요구하더군요. 물론 기업의 입장에서는 당연한건데 제가 잘 몰랐던부분이었구요. 두 번째는 제가 정말 후회했던 건데 글쓴이님과 같은 텃세 였습니다. 이건 정말 힘들더라구요. 점심시간 마저도 저 몰래 속닥거리고 자기들끼리 가고 굶기도 다반사였네요. 그냥 일만 쫓아다니며 버티고 텃세는 안된다라고 늘 얘기하며 실적과 성과를 올리믄데 집중하다보니 그 들이 하나둘 사라져 이제는 다 없어져버렸습니다. 결국 텃세는 시간이 약인 것 같습니다. 정말 지금 하시는 업무가 맘에 든다면 긴 시간을 들이고 공들이시기 바랍니다. 허나 혹시 단순히 돈때문에... 이런 거라면 빨리 맞는 곳으로 움직이셔야할 것 같습니다.
2021.03.24
38
리멤버 회원이 되면 68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