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이 안되어 회사에 불만이 쌓이는 경우 있을거에요
윗선은 꽉 막혀서 대화를 안하는 거 처럼 느껴지는 경우가 있거든요
그런대 막상 두껑을 열어보면
내 옆 팀의 담당자가 주변하고 소통은 없이
윗선하고만 소통을 해서 꽉 막힌 느낌이 들 수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내신규 시스템이 도입이되는데
그 시스템이 사원 출입기록 시스템이라면
담당자는 이 시스템의 당위성을 사원들에게 납득시키려
노력을 하고 진행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윗선들 비위 맞추느라 위선 결재 득하느라 정신이 팔려
오히려 불통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신구로 시작하는 것은 내 동료와 직원과 소통합시다
직장내 불만의 원인은 윗선이 아니고 내 동료일 수 있다
2021.03.24 | 조회수 497
ㅎㅎㅎㅎㅎ112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